닫기 버튼

한국소비문화학회

  • 로그인
  • 회원가입
  • 사이트맵
  • 논문검색
  • 학회소개

    이동하기
    • 회장인사말
    • 설립취지 연혁
    • 역대회장단(고문)
    • 임원진
    • 학회사무국/학술지편집연락처
    • 학회정관
  • 소비문화연구

    이동하기
    • 편집위원회
    • 논문투고 및 심사규정
    • 논문검색
  • 학술발표대회

    이동하기
    • 학술발표대회 개요
    • 학술발표대회 논문검색
  • 대한민국소비문화대상

    이동하기
    • 개요
    • 수상규정
    • 응모처
  • 학회소식

    이동하기
    • 공지사항
    • KCCA뉴스레터
    • 학회팜플렛
    • 기부금 현황
  • 커뮤니티

    이동하기
    • 회원동정
    • 관련기관동정
    • 포토갤러리
    • 동영상갤러리
    • 종합게시판
  • 학술행사

    이동하기
    • 학술행사 공지사항
    • 동영상 발표

      - 제1세션. 글로벌 소비문화

      - 제2세션. COVID19와 소비행동

      - 제3세션. 미래 소비 트렌드

      - 제4세션. 서비스 혁신

    • Poster Session

      - Poster Session


학술행사

  • 학술행사 공지사항
  • 동영상 발표
    • 제1세션. 글로벌 소비문화
    • 제2세션. COVID19와 소비행동
    • 제3세션. 미래 소비 트렌드
    • 제4세션. 서비스 혁신
  • Poster Session
    • Poster Session

동영상 발표

  • HOME
  • 학술행사
  • 동영상 발표
  • 제4세션. 서비스 혁신
No. 제목 조회수
5 매장 직원을 통한 서비스와 키오스크를 통한 서비스의 이용률 차이에 따른 소비자 집단 간 비교 연구: 소비자의 성향 및 인지적 요인을 중심으로 소비자의 0 11
4 모바일 커머스에서 컨텍스트 마케팅 광고에 대한 소비자 반응: 니즈 충족, 성가심, 그리고 서프라이즈와 관련하여 0 9
3 문화유산을 활용하여 삶의 질 향상과 중요요인 분석을 통한 장소마케팅 전략 0 7
2 Unintended Discrimination in the Online Charity Giving: The Effects of Construal Levels on Attitudes to Online Charity 0 8
1 고객 간 접점품질이 패키지 여행지의 체험인식에 미치는 영향 0 9
이전 1 다음


  • 학회연혁
  • 사무국/학술지편집연락처
  • 사이트맵
  • 개인정보처리방침
  • 이용약관

단체명사단법인 한국소비문화학회

소비자분야 : 사무국 : 김나연 간사 (010-5273-6973, kcca2001@hanmail.net)

Korean Consumption Culture Association. All Rights Reserved. Copyright ⓒ KCCA