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
  • HOME
  • 학회소식
  • 공지사항

2021 ㈜넥슨코리아 게임관련 학술 지원 연구 과제 선정 공고

  • 작성자

    관리자
  • 작성일자

    2021-06-08 00:00
  • 조회수

    1128
  • 년.월.일

    ..

 

2021 (주)넥슨코리아 게임관련 학술 지원 사업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.


심사위원들의 심사결과를 취합한 결과 다음과 같이 총5편의 연구과제가 선정되었습니다. 축하드립니다.

 

 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<㈜넥슨코리아 학술연구지원 ​5개팀_1연구자 가나다 순>


연구 과제명

   제 연구자

   제 연구자

중국 소비자의 게이밍 커머스 이용 동기 및 행동에 관하 메커니즘 연구: 자기결정이론을 중심으로

기정화

Ni Yunting

기업생성콘텐츠가 소비자참여에 미치는 영향:

게임산업을 중심으로

김우혁

박은혜

가상 세상에서의 부캐게임 아바타를 통한 N차 인생

-메타버스 게임 이용자의 소비행태를 중심으로-

안성숙


게임 이용자들의 온라인 포럼 내 상호작용이 게임 매출 성과에 미치는 영향

이지수

양혜지

게임 캐릭터가 플레이 의향에 미치는 영향

-롤플레잉 게임(RPG)에서 성인지감수성을 중심으로-

정지영

고지현